SOLUTION
홈으로 다음 SOLUTION 다음 PMS

PMS

프로젝트 관리시스템

Project Management System

프로젝트 계약의 수주 및 발주 등 각종 통계자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, 프로젝트의 상세관리를 통해 인력, 이력, 정산, 현황관리를 정확하게 처리합니다. 주간 업무보고, 업무일지를 활용하여 중소SW기업의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PMS Biz를 통해 구축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합니다.

PMS 기능

  • 01

    데시보드

    퀵런처 숨김, PMS, 기타 바로가기 등록 기능

  • 02

    프로젝트 관리

    수주, 발주 프로젝트 등록, 수정 및 검색

    상세
    수주, 발주의 투입인력관리, 검수, 진행, 결산, 파일첨부 기능
    통계
    전체현황, 업체별현황, 인력현황의 검색 및 엑셀 출력 기능
    기준
    계정등록, 공통코드등록, 인력등록, 업체등록 등 기준관리
  • 03

    주간업무 보고

    주간이슈, 업무보고, 진행현황, 투입현황, 입/출금 내역 관리 기능

  • 04

    업무일지

    일일단위 업무 등록 및 조회